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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실적

시공실적

선대구경수평보링

  • 신분당선 1, 2공구 건설사업
  • 울산 ~ 포항 5공구 건설사업
  • 이천~충주 3, 4 공구 건설사업
  • 포항~삼척 8, 12, 17공구 건설사업
  • 도담~영천 4, 5, 8공구 건설사업
  • 별내선 3, 4 공구 건설사업
  • 서해선 8공구 건설사업
  • 제물포터널 건설사업
  • 삼성~동탄 광역급행철도 2공구 건설사업
  • 새만금 ~ 전주 6공구 건설공사
  • 이천~문경 9공구 건설사업
  • 화전소하천 재해복구사업
  • 이천~오산 1공구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 등 다수 시공실적 보유

그 외 다수 시공실적 보유

제물터널 2공구

신분당선 1-2공구

서해선 8공구

하남선 1공구

미군 기지 확장공사

서해선 10공구

무진동암파쇄

  • 진접선 2공구 건설공사
  • 서해선 8, 10공구 건설공사
  • 하남선 1공구
  • 삼성~동탄 광역철도 건설공사 2공구
  • 제물포 터널 민간투자사업 2공구 건설공사
  • 신분당선 1-2공구 건설공사
  • OO미군 기지 확장공사
  • 포항~삼척 17공구 등

그 외 다수 시공실적 보유

1시공 사례 (평택-고덕현장)

2하부통과 공법 시공사례(1) - 지하철 8호선 직하부 통과

지하철 8호선 직하부 1.4 ~ 1.7m 이격, 연암구간(암반등급V), 당초설계시 TPS공법으로 계획

공기단축 및 경제확보를 위해 TPS공법을 미니파이프루프 공법으로 변경하여 시공 완료됨

3하부통과 공법 시공사례(2) - 지하철 5호선 개착 box 직하부 통과

지하철 9호선 922공구 터널은 지하철 5호선(개착box) 직하부 1.3m 이격됨

연암 ~ 경암구간으로 대구경 강관다단그라우팅 공법으로 통과함

4하부통과 공법 시공사례(3) - 신논현역 직하부 통과

신분당선(강남 ~ 용산)은 신논현역 직하부 1.7m 이격, 언더피닝 및 Box 구조물로 시공이 계획됨

공기단축 및 경제성 확보를 위해 기존공법을 미니파이프루 공법으로 변경하여 시공

5하부통과 공법 시공사례(4)

무진동암파쇄

  • 평택~고덕 현장
  • 지하철 8호선 직하부 통과
  • 지하철 5호선 개착 box 직하부 통과
  • 신분당선 1-2공구 논현역 하부 통과구간 등 다수 시공실적 보유

그 외 다수 시공실적 보유

자료 준비 중입니다.